• 2023. 1. 10.

    by. 고지대

    반응형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김진우가 배우로서 활약을 시작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0일 김진우가 2023년 방송 예정인  '순정복서'의 한재민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는데요,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는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 이권숙'을 원작으로 한 스포츠 성장 드라마로, 천재 복서와 냉혈한 에이전트의 승부조작 탈출기를 주제로 만들어집니다.

     

    김진우가 연기하게 될 '한재민'은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의 첫사랑이며, 잘생긴 얼굴로 유명한 유치원 부원장입니다.

    통통튀는 매력의 한재민과 상당한 싱크로율이 기대되며 가수이자 배우 김진우의 활약이 기대 됩니다.

     

    김진우는 "순정복서'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고 설레며, 드라마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프로필

    그룹 위너의 김진우는 리드포컬로 포지션으로 1991년 9월 26일 생으로 전라남도 영암군에서 태어났습니다. 본관은 전주 김씨 이며 신체는 177cm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 여동생이 있습니다. 반려묘는 스핑크스인 레이와 베이가 있으며 그의 학력은 목포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여 국제사이버대학교에서 엔터테인먼트학을 공부하였습니다. 2020년 4월 2일 ~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활동을 하였습니다.

    반응형